여행스케치

[옥천여행] 홍차가게 "소정"과 영화 회사원 촬영지

실을1 2014. 9. 11. 13:08

 

 

 

우리 사위가  딸아이와 연애 시절에 자주 가보왔다던 홍차 가게를 가보자고 한다   

옥천의 군북면에 자리잡은 홍차가게 "소정"이다

이곳은 영화 회사원의 촬영지로도 알려진 곳이다는데?

 

 

남자들이면 예전 누구나 마음의 여인이였던 이미면이 출연한 영화인 모양이다   소지섭이 주연 이고

자리에 앉아 인터넷 검색을 해본다

 

 

영화 회사원  줄거리

겉으로는 평범한 금속 제조 회사지만 알고 보면 '살인'이 곧 실적인,
살인청부회사 내 영업 2부 과장 지형도(소지섭 분
).
한치의 실수도 범하지 않는 냉정함과 차분함으로 유능함을 인정받으며

회사에서 시키는 대로 앞만 보고 달려온 10
,
어렸을 적 자신의 모습과 닮은 알바생 훈(김동준 분)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훈의 어머니 이미연

훈과의 임무 수행 중, 순간의 망설임을 느낀 그는

집이고 학교고 가족이었을 만큼 전부였던 회사의 뜻을 처음으로 거스르게 된다.

훈의 가족과의 만남으로 처음으로 일상의 행복을 느끼는 형도
.
그런 그를 늘 예의주시하던 기획이사 종태(곽도원 분)는 형도의 변화를 눈치채는데…
.

평범한 삶을 꿈꾼 순간, 모두의 표적이 된 남자!
2012
년 가을, 그의 마지막 출근이 시작된다!

 

 

이곳은 영화 회사원에서 이미연을 사랑하는 소지섭이 이미연을 위해 카페를 사 계약하는 장면을 찍은 곳이란다

 

 

 

 

 

 

뜨거운 물을 담은 찻잔을 준다  머냐고 물어보니  찻잔을 사전 데우기 위한 것이니 데워지면 물을 버리란다 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나온  스트워베리(땉기?) 홍차

 

 

가게 여사장님 명함 (이래도 돠나?)

바로 구어낸 즉석 빵 

 

다음은 상그렐라

 

마지막 마신것은 아이리쉬 위스키 크림

 

 

여사장님 닮은 케리커처

정말 여사장님을 많이 닮았다

 테이블 이 있는 홀 이외에 방으로 꾸며진 공간은 이런 모습이다(펴온 사진)

 

 

 

 

 

천정의 조명 인테리어  애자라는 조명 배선 방식이다(내가 이 분야는 자격증있는  전문가지?)

모덴타입보다 조금은 고풍스러웁다

 

우리가 마실수 있는 홍차의 종류 인데      힘들닿ㅎㅎㅎㅎㅎㅎ

그냥 주면 무조건 마시고 먹으면 된다  왜냐고요?  무조건 1인당 8,000원 이니까?

 

 

영업 시간도  주인장 지 맘이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이니 

또 화요일을 쉬네       참 홍차 마시기 힘들다  

 

우리 막내 딸을 세워 놓고  이게 뭐하는 건가? 

그래도 아빠의 정말 못 찍는 카메라 앵글에 호응하여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