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사

[공주여행]작은 세량지라 불리는 불장골 송곡지 반영(2019.11.13.)

실을1 2019. 11. 17. 11:40



충남 지방 가을 사진 여행 2일차  공주 불장골에 위치해 있는 송곡지


대전 딸네에서 1박하고  난 다음날 11월14일 일 때문에 부천으로 올라 가야 하기 때문에 이른 아침을 먹고 대전에서 가까운 불장골로 향한다


혹자들은 호 반영이 아름다워 작은 세량지라 칭하기도 하는데

이곳은 사진가들의 입소문으로 소문난 곳이기도 하고 난 대전에 블로거 달빛창가님의 사진에서 본 기억이 나서

이 가을날 도전하게 되었다


오늘 날씨는 오후에 비 예보가 있고  목적지엔 새벽 안개와 운무로 찌뿌둥한 하늘을 보여준다

7시반 경  운무가 차있는 저수지에 도착해 보니   벌써  수 십명의 진사님들이 작품 활동에 여념 없다

나도 제방위 한자리 잡고 서터를 눌러 본다

적당한 물안개로 그림이 괜찮은 것 같다


두 그루의 메타세콰이어가 완전히 붉게 물들때가 좋을 듯 하다

ㅎㅎㅎㅎ 그러면 단풍이 볼품 없게되나? 

광각으로 왼쪽 은행나무를  넣어 보려하니 좌 하단부가 지저분하여 화각을 이동해야 되었다  




대부분의 진사님들  철수하고 나는 남아 자리 이동 하면서  몇 컷 더 찍어 본다  










송곡지  가을 반영 출사  그런데로 의미 있는 출사가 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