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

[인천여행] 송도 미래길과 센트럴파크

실을1 2014. 9. 7. 14:44

 

 

 

 

 

 

 

 

 

 

 

 

 

 

 

 

연로하신 장모님은 오래 걸을 수 없어 4인용 자전거를 빌려 타고 한바퀴 돌아본다 

10,000원/30분이여서  1시간 대여 하면 한바퀴 돌 수 있다

 

앞지리는 내목이다   날씨가 조금 더웟는데  페달 밟느랴 .... 빠지는 줄 알았다

튼튼한 우리딸 건각 덕분에 조금은 힘들지 않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라이볼

 

 

 

 

 

 

 

 

 

 

 

 

G- TOWER

 

 

 

 

 

수상 택시

 

 

 

 

 

 

 

 

 

 

 

 

 

 

 

 

 

 

 

 

 

 

 

 

 

 

 

 

토끼섬

 

수상카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