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

[가평여행] '별그대'의 열풍이 식지 않는 쁘티프랑스에서

실을1 2014. 5. 26. 17:31

 

 

오랫만에 장모님을 모시고 3 딸 들이 가평여행을 떠나본다   난 오늘 운전수 역활을 충실히 하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평 댐을 지나 잠시 쉬어간다

 

 

 

 

 

한류 열풍을 타고 김수현 전기현 주연의  "별에서 온 그대" 이 후 중국인 관광객들로 이곳은 점령되어 있다  

입장료는 어른 기준 8000원이다

이곳에서 촬영된 그동안의 드라마들  베토벤 바이러스, 런링맨, 씨크릿 가든, 별에서온 그대 등 인것 같다   

 

 

 

 

 

 

어린왕자의 저자 쌩택주베리관 앞에서

 

 

 

 

 

 

 

 

 

 

 

 

 

 

 

 

 

 

 

 

 

 

 

 

어린왕자 벽화

 

 

멀리 청평 호반의 조망된다

 

 

 

 

프랑스 일반 가정에 내부 모습을 잠시 둘러 본다

 

 

 

 

 

 

 

 

 

 

 

 

 

 

 

 

 

 

 

 

 

 

 

 

 

 

 

 

삐어로와

 

 

 

 

 

 

시크릿가든의 현빈이 되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