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이 있는 음식

[맛집]시흥 소래산 자락에 위치한 고구려 짬뽕

실을1 2013. 1. 13. 17:08

 

얼마전에 오픈한  짬뽕집이다

사람들이 많아  휴일날엔 줄을 서야 된다 .    주차장은 그리 걱정않해도  될듯

 

 

 

고구려  왕 계보를  따라  가보자

동명성왕(주몽)  유리왕, 대무신왕, 민중왕, 모본왕, 태조대왕.................................

태조대왕, 차대왕, 신대왕, 고국천왕, 신상왕

동천왕, 중천왕, 서천왕, 봉상왕, 미천왕, 고국원왕

17대 소수림왕, 고국양왕, 광개토대왕, 장수왕, 문자명왕, 안장왕

23대 안원왕, 평원왕,  영양왕, 영류왕, 28대 보장왕 까지   오랫만에 역사 공부 해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수하고 밖에서 대기하면 마이크로  순서대로 부른다  

1, 2 층이다   아래층 모습

우리는 2층으로

 

 

옛날 짬뽕

탕수육

삼선자장면

 

 

 

 

자장면은 맛이 괜찬은 것같다

짬뽕은  국물이 약간 걸죽하여  시원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별로라고 생각할 것 같다

그러나 대체적으로 맛은 높은 점수를 주어도 좋을 듯  

메뉴판과 가격은 참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