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이 있는 음식

[맛집] 아바이마을의 단천식당

실을1 2012. 12. 31. 12:20

 

 속초의 명물 아바이 마을을 찾아 간다

  청초호를 돌아 가면 설악대교, 금강대교를 지나 차로 가던지 ..................  

 그유명한 갯배를 타고 가던지  아무거나 하면 된다

 

 아바이순대를 파는 집은 많이 있으나  맛은 다들 같다고들 하고    대부분  1박2일을 찍었다고들 한다 

원래 다신식당 찾아 갈려 했는데  아마 없어지고 신다신식당으로 개축한것 같았다 ?  한참을 해메다 찾지 못하고  사람들이 줄서있는 곳  단천식당을 택하여 들어 같다

 맛보기가자미식혜

나는 괜찮은것 같은데  우리 딸과 아내는 냄새가 나 별로 라고 한다 .     나만 한접시 다먹었다

 깍두기

 백김치

 무채김치

 모듬순대다  아바이순대와 오징어 순대를 썰어서 계란옷을 입힌다

 나중에 오징어 순대가 맛있다고  한접시 더 시켜서 먹는다  

 

 옥수수 동동주이나  달아서 내입맛에는 맞질 않았다

 아바이 순대국  담백한 맛이 있고 약간 매웁다

유명한 집이라고 맛과 친절함이 모두가 만점은 아닌것 같다 . 

개인적으로 종업원이 좀불친절하고 바빠 고객을 대하는 응대가 별로이다 ..............  주인아저씨도 정신없이 돌아 다니시는데   친절은 글쎄

인터넷을 여러번 뒤져 보았는데  아바이 마을 대부분 맛은 평준화가 되어 있는듯한데 .    써비스 수준은 천차만별한것익 때문이다

다시 가본다면  조금 손님이 없어도 친절한집을 선택하는것이 베스트초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