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사

올 겨울, 귀한 눈 보러 간 인천대공원(2020.02.16.)

실을1 2020. 2. 18. 12:49

 

이번 겨울은 눈이 무척 귀한 존재가 되었다

모처럼 눈이 내리고 있어 아내와 산책가지고 하니  굿은 날씨, 바람도 불고해서 안간다고

  혼자 다녀오란다

내 사진 놀이터인 인천대공원으로 카메라에 24-105mm번들렌즈 하나만 끼고

대중 교통을 이용 대공원으로 향한다

 

인천대공원 정문을 지나니 하늘이 이렇게 맑다  

간밤에 내린 눈으로 그런대로 눈꽃이 남아 있다
누군가가 만들어논 눈사람
맑았던 날씨가 돌변 눈이 내린다 ....
연못의 눈 내리는 전경은 처음 찍어보는 삿이다
언제 눈내렸나는 듯 거짓말처럼 다시 하늘이 맑다 ........
눈 출사 나오신 진사님들이 눈에 띤다
사진 찍기 좋아하는 엄마와 초딩 딸의 사진 놀이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