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사

인천대공원 수목원 돌아보기 (2018.03.31.)

실을1 2018. 4. 2. 21:22



다음날 일요일은 내가 다니는 부천 늘푸른 산악회 4월 정기산행날이라

무리한 곳은 잘다니지 않는다

아내와 같이 집에서 가까운  인천대공원으로


수목원에 엘레지꽃이 피엇다기에 궁궁하여  ....    



대공원 후면에 주차 시켜 놓고....

참 이제야 알았는데  내차는 저공해 차량이다 (LPG차량)  그래서 공영 주차장에선   주차 요금이 반값 ....  (ㅋㅋㅋㅋ 처음 알았다 )


  

개나리가  활짝 피기 시작한다


장미 정원을 지나 자주 다니는  대공원 수목원 후문으로

천리향

앵초?

히어리


자생 식물원과 수목원 정문 쪽으로

봄철 인공 야생화 군락지에 얼레지 꽃이  피어 있다


철지난(?) 복수초는  왠지 렌즈를 가까이 하지 싫다 ㅋㅋㅋㅋ  


깽깽이풀


다시 엘레지 꽃 군락지로




가까이하기엔 너무먼 당신









정문 근처를 둘러본다

작년엔 산수유 보러  이천 백사실 마을을  다녀 왔는데  올핸 시잔이 허락치 않는다 

이곳에서   이런 사진 몇장으로  만족하련다 ㅋㅋㅋㅋㅋㅋㅋ  











현호색도 있네

제비꽃도






이건 어사화라고도 하는 영춘화


작약이 움트고 있다

내가 좋아하는 수선화

다음 주면  활짝 꽃 봉우리를  피우겟다  





백매화도  피고




산수유꽃에 비해 천덕꾸러기가 된 생강나무  


수목원 정문을  나온다  






나는 아생화 찍으러 수목원에 들렸다 가고  

아내는  대공원 길따라 한 바퀴 돌아 주차장에서 기다린다 

후문(동문)으로 가는 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