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대학 학과동창과의 만남

실을1 2017. 8. 16. 18:38



그동안  평일에 가끔 만난 대학 동창 모임 (전북대학교 전기공학과 73학번)

난 주말 부부라 거의 참석을 못했는데

이번엔 내가 우겨 토요일에 모이기로 해서  오랫만에 참석하게 되었다

좌로 병하, 현덕,용호,일모,종구  그리고 나  6명

종각 근처 마포 갈매기집

메뉴는 무한리필

마포갈매기, 매콤갈매기,삼겹살, 주먹고기, 돼지껍닥, 마포갈비,숫불불고기,막창 8개 부속을

순서대로 2시간 이내에  무한리필이다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지체되었으나  우리는 2시간이내 8가지 다 먹어치웠다 ...    


용호와 종구  두 부부가 이번에 거의 한달의 여정으로 유럽 베낭여행을  다녀와

베낭여행 보고회도 가질 겸 해서  모였다    


여행 선물 하나씩 득탬





식사후  오랫만에  당구장으로

쿠션2  가락구 1  갬빠이 

후루꾸 들어가   90도 폴더 인사 하는 현덕

후루꾸도  실력이지  ㅋㅋㅋ  

마음 먹은대로 않되는 종구

오늘의 히로인 현덕이 이 친구 덕분에 우리가 이겄지 ㅋㅋㅋㅋ


오랫만에  만난 친구들과

술잔을 부딪치며 학창시절 이야기도 꽃도 피우며  즐거운 모임을 가졌다

친구들아  이대로 건강하게 살며   가끔 얼굴도  자주 보자 꾸나?      

보신각의 밤은  깊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