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윤이와 사랑스런 손주들

다유니도 이제 누나가 되었읍니다

실을1 2017. 5. 6. 14:14

 

 

 

오랫만에 다유니 포스팅 입니다

 

그동안  다유니가 남동생이 생겼읍니다

생후 80일이 지난  다유니 동생

 

 "정지후" 

 

 아주 멋 있고 의젓한  공유를 닮은    지후 입니다

 

 

살인적인 미소  보조개는  서지니를 닮았네요 ㅋㅋㅋㅋ  

 

 

 

 

 

 

 

 

 

 

 

 

 

 

옹알이도 잘하고  순둥이 입니다

 

 

 

 

 

 

 

 

 

 

이제 다가오는 5월20일 이면  태어난지 백일이  됩니다

그때도 할아버지가  축하하려  와야 겠네요

 

무럭무럭 건강하게 잘 자라   누나와 손잡고  나들이도 하고  그러겠지요

이제 어린이가 되어 버린 다유니

조금은  고집이 있으나  여진히 귀엽고  총명한  아이로 자라고 있읍니다  

 

 

 

오리 오빠  이모부가 사준 콩순이 카페 놀이에  빠져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