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윤이와 사랑스런 손주들

어린이집 다니는 다유니

실을1 2016. 9. 10. 15:01



다유니  소식을 자주 전해주 못했네요

다유니는 이제  만 26개월이 되었읍니다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고요

사회생활에 적응하고 있읍니다 ㅋㅋㅋㅋ  

블록 쌓기 천재입니다

맨처음가본 노래방

낯선 환경이 왠지 불안한가 봅니다

 가족이랑  간  수영장 물놀이장

그런데 이곳에서  가족들 전체 수족구 병에 걸렸답니다  



다유니 썬글 모습 ..  



고기를 무척 좋아합니다

어른 1인분을 먹지요












리듬체조를 하는 손연재 언니 뒤를 이을 것 같네요  



아빠와는 친하지 않으나  요즘 조금씩 가까이 다가 갑니다

내 모습어때?

아빠와 붕어빵 같지요 ㅋㅋㅋ

핸폰 사진이라 조금 선명하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