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

[장흥여행] 장흥우드랜드에서 힐링 산책

실을1 2015. 10. 5. 22:00

 

 

 

 장흥여행 3번째는 우드랜드 트레킹 이다

우드랜드 소개는 아래 홈피에서 펴왔다 (너무 게을러 타이프가 독수리 타법이여서 ㅋㅋㅋㅋ)

7-8년전에 왔을때부다  입구가 많이 변해 있었다

 

 

편백 숲 개요

입장료 있읍니다 (어른 2,000원,  우린 단체라 조금 싸게 들어감)

 

 

 

 

 

 

하나님은 왜 여자들을 아름답게 만들었을까?

연출해 보와도 멋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19금  순자씨는 모자익해야 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고민은 다 나에게로 오라 ..........  내가 들어주리라

근심인형이 아닌 고민 인형

 

 

연인들은 아름다워

손가락질하면서  무어라 했을까?

두 모델님 감사

 

 

고연정, 권상우 주연의  연속극 대물에서 마지막 여자 대통령고연정과  대통령의 연인 권상우와 하룻밤 지샜던 그 흙집이다  

 

청보리님을 시루엣 처리 하려다  실폐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박2일 수애 편의 맵버들 촬영지

 

 

데크길과 치유의 숲을 거닐어 본다

(카메라 조정이 잘못되어  화질 색이 조금 엉뚱하네?  내가 않좋아하는 색감) 

 

혼자 다니다가   우리 일행을 만난다  반갑습니다 ㅎㅎㅎㅎ 

 

 

오늘 같은 날은 아무데서나 펄썩 편안한 자세로 앉아 있는게 최고

 

긴 데크에 카페  대문 사진 바꿀려고  좀 연출한  사진 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윗부분 자르면 될것 같네요  

길을 잘못 들어 엉뚱한 곳으로 간 산사내님과 여성분 

개구멍 통과   그날 두분 개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절초와 함께한 미녀들

솜털과 같은 파란 하늘을 투영해 본다

 

 

구절초 군락지에서

잡아논 무보수 모델들

이쁘네 이뽀 ..................................

 

 

 

 

 

 

 

 

 

 

목재문화체험관에 잠시 들려 봅니다

 

 

 

 

 

 

 

1박 2일 힘든 가이드

내일이면 이또한 지나가리 ..............................

4분 처자들  럭셔리 하네

역대 대통령 판화

초대 이승만 대통령 으로 부터  박근혜대통령 까지

 

 

 

자 이제 힐링의 숲에서 속세로 들어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