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

[장흥여행]장흥 생태문화공원

실을1 2015. 10. 5. 21:30

 

 

 

장흥 물문화관 바로 아래 조성된 생태 공원으로 차량 이동한다

 

꼴통님 길드리기

그러다가 발로 찰라? ㅋㅋㅋㅋㅋㅋㅋ

차내에서 아침 먹고 움직이지 않앗으니 맛있는 점심을 위해  산책을 한다

 

조용하게 걷고 잇는 두분

방해 하기 싫지만 너무 조용이 다니시니  말주변 없는 나도 그저  외면만 하게 된다

사진 찍기도 별로 좋아하시지 않아 말 붙이기 힘들고 ..........

 

 

 

 

 

억새가 피었으니 그냥 갈 순 없지

다들 아름다음이 극치를 이룬다

맹구 오빠도 빠질 순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마트폰 세례를 받는 나리님  입이 함박만 하네

저 다리 넘어가 더 좋은 곳인데

 

 

 

 

맹구행님은 점프만 하면 다리가 지면에 붙어 있으니? 

 삼시 삼판으로 시키본 점프

저 다리를 넘으면 돌아오지 않는 다리다

NO return No returm

사진사를 위한 의식적인 연출

그래도 좋다

오른쪽  두번째가 오늘의 일일 노예와 여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