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

[인천여행] 소래 습지 생태공원

실을1 2015. 7. 20. 13:23

 

시흥 갯골 공원을 한바퀴 돌다보니 점심 시간은 아직 한참이여서 소래 포구로 가던중

가까운 길목의 소래 습지생태공원에 잠시 들려 오랫만에 풍차좀 보러 가본다

ㅅ아마 이곳은 시흥 갯골과 연결이 되어 있는 갯골로 추정된다(?  아니면 말곸ㅋㅋㅋㅋ)

우측 저쪽  배가 있는 곳도 사진 찍기 좋은 곳인데 ..........  

가운데 새가 백로인것 같아  한마리가 있어 찍어 보나  구분이 않된다 내 카메라의 렌즈의 한계

 

 사진을 크롭해보니  이런데 이것이 무슨 새?

 

습생 식물이 지천에 깔려 갯벌을 붉은 융단으로 도배한다

갯벌체험하는 아이들을 당겨 본다

갯벌로 들어진지 얼마 않되는듯  아이들은 아직은 깨끗한게 조금은 남아 있다

 

돌아 오는 길에 시차가 있게 찍어 본 이사진은  보령 머드팩 축제를 방물케 한다  

 

 

 

염전과 소금창고

 

 

해당화 열매

염전이 살아 있다  

오랫만에 풍차가 있는 곳으로 앞 모델은  무보수 평생 모델 아내 ㅋㅋㅋㅋㅋㅋㅋ 

 

 

 

 

 

 

 

 

 

 

 

 

 

 

 

 

 

 

 

소래 생태 공원에서 몇장 포스팅 하고 소래 포구로 가서 점심으로 생선 구이도 먹고,

 포구 시장에 들러 새우도 사서 집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