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사진

늘푸른 송년 소래산 산행

실을1 2013. 12. 2. 20:17

산행지: 소래산 과 시흥 능내 옛길 일부 포함

산행일시: 2013년 12월 1일 일요일

누구랑 : 부천 늘푸른 산악회 26명과

오늘은 부천 늘푸른 산악회 송년 정기 산행이 있는 날이다

아침 9시 부천역에서 출발하기로 한다   어제 까지는 다소 쌀쌀한 날씨였는데 오늘은 많이 풀려 산행하기 딱 좋은 날씨이다

산행코스는  부천역 -> 성주산기도원입구 -> 성주산 팔각정 -> 능내길 일부를 따라 소래산 둘레길 -> 마애불-> 만의골 장수농장 -> 귀성부대 약수터->하우고개구름다리->소사역으로 약 4시간 걸렸다

9시 도착한 회원들 16명과 출발전 단체 사진을 찍고 출발 한다

부천역에서 큰 도로와  작은 골목을 따라 금강 아파트 쪽으로 향한다

금강 아파트 뒤로 하여 성주산 기도원 담장을 끼고  산행들머리를 잡는다

군대와 같이 직각으로 굽은 나무가 있어 자세히 보니 중간 코너가 부러젔다  ㅋㅋㅋ

휴일을 맞아 베드멘튼 동호회들이 운동에 열심이다

이곳에서 잠사 숨고르기를 하면서

성주산 정상에서 잠시 타코스에서 출발하는 일행을 기다리기로 한다

모두 모여 총 26명으로 불어 났다   인원파악겸 단체 사진을 찍어 본다

부평초님의 라이방 포스

강성재 대장님과 단짝 고딩

오늘 처음오신 닉네임이 '처음'이다   크 크

산직말님과 묘령의 산아가씨

소래산 정상는 가지 않고 시흥 능내길1코스인 옛길을 따라 가면 둘레를 계속하여 가본다

소래 마애불 앞에서 잠시 소원을 빌어 본다

마애블 쉼터에서 가지고 온 이슬이, 막걸리, 매실주등을 꺼내 목을 추긴다

소래산 둘레길을 따라 만의 골로 나온다

만의골 입구에서  두편으로 나뉘어 소사역으로 향한다

우리 일행은 군부대 귀성 약수터 쪽으로

귀성약수터앞에 잔차 동우회들이  산악 라이딩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베낭에 있는 막걸리와 고구마묵을 배속에 넣어  없앤다

이후 하우고개 구름다리를 지나 도로를 따라 송년회 모임 장소인 소사역 부근에 도착 4시간의 산행을 마무리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