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

[천안여행]독립기념관의 빛바랜 단풍터널(2019.11.12.)

실을1 2019. 11. 15. 12:44



충남 가을 사진여행 1일차 두번째 목적지 독립기념관 단풍터널이다

 

독립기념관을 품은 흑성산의  여명과 운해의 바다를 찍은 감흥이 채 사라지지 않는  마음으로 산을 내려와

읍내 한 해장국집에서  청국장으로 아침을  때우고

독립기념관으로 향한다    


단풍터널 초입

이곳은 그래도 때깔이 좀 나은것 같다









이제 본격적으로 단풍 터널로

단풍이 제대로 물들지 못하고 말라 버리거나 퇴색한게 많은것 같다















세 여자분과 우연한 대화를 나누고 스넵사진 몇장을 찍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기는 했는데  집에와서 사진을 전송하러 전화번호를 찾아야 하는데

도통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아 전화번호를 찾을 수 없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바로 치매 1기 증상이 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