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

[천안여행]가족놀이 천국 천안상록리조트

실을1 2019. 5. 27. 10:58



토요일 새벽 파란별님과 소래습지 뺄기 일출 출사를 마치고 집에 와 아침을 먹고 있는데

대전 딸네한테서 전화가 온다

손주네 고모댁이 공무원이라서 공무원연금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천안상록리조트를 예약해 주었다면서

병천순대 먹방 번개모임을 제안한다

흔쾌하고 승락하고 용산-천안아산역 까지 KTX를 타고 천안아산역에 도착하여

딸내외의 픽업으로 리조트로  ....



천안상록리조트는 중부권 최대의 테마파크형 종합레저타운이다.

60여 만평의 넓은 공간에 상록호텔, 골프장, 컨벤션센터(연수시설), 상록랜드(놀이공원), 상록유스호스텔(콘도), 워터파크(수영장),

 사계절씽씽썰매장 등의 이용 시설을 갖추고 내방객 유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현대적이고 과학적인 시설로 완공된 컨벤션센터는 국제비즈니스를 위한 최첨단의 동시 통역시설과

 단체, 연수, 결혼 및 각종 모임을 완벽하게 치룰 수 있으며

 컨트리클럽은 27(18홀 퍼블릭, 9) 코스로 구성되었고 국내 골프장 중 가장 코스가 길면서도

 업다운이 적고 페어웨어가 넓기 때문에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아늑하고 편안한 상록호텔은 한실, 양실, 단체실, 특실 등의 100개 객실과 부대시설로

커피숍, 고급 사우나, 매점, 당구장, 오락실 등의 편의시설을 골고루 갖추고 가족단위의 내방객들에게 천혜의 환경을 제공한다.

 인근에 독립기념관 및 유관순생가 등의 역사깊은 사적지가 많아 방문객들에게 뜻깊은 의미를 부여한다.



먼저 호텔에 여장을 풀고

로비에 체크인하고 방배정을 받는다








오후 시간

손주들과 놀이기구 탑승하러

놀이기구 BIG 5 탑승권을 구입한다

나외 아내는 놀이기구를 타면 어지러워 탑승은 포기 ....

바이킹은 타고 싶다  

아이들과 연인들의  놀이기구의 꽃 회전목마  

지난해까지도 놀이기구는 무서워절대 타지 않던 다유니

그러나 이젠 완전 반전

너무너무 좋아한다


넉넉한 다유니 바라기 아빠

엄마 껌딱지 지후는 아직 놀이 기구엔 부적응

자꾸 칭얼댄다  

하늘을나는 비행기에 도전





회전그네는 용감한 다유니만 ...

비행기를 탄 후 코피가 터진 다유니

그러나 용감하게 탄다

엄마 닮아서 코가 약한것 같다

코피는 아량곳하지 않고 신난 다유니


이젠 머든 혼자 잘한다  







지상부대 지후


아빠와 누나 모습을 보며 깔깔거리고 대리 만족하는 지후




온가족과 비눗방을 놀이

비눗방울 한바가지가 5,000원  봉이 김선달보다 더한 상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누나가 만든 비눗방웅을 돌아다니면서 부서버리는 파괴자 지후

리조트의 야경을 둘러 본다














다음날 아침 산책길

하늘이 온통 솜털구름으로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