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풍경들과 잡다한것들

2016년 서울 빛초롱축제

실을1 2016. 11. 14. 21:11



오늘  해야할 일 3번째는  카메라 렌즈를 구입하는 일이 였고

4번째는 빛초롱 축제 포스팅 이였다

 

전에  dslr카메라를 구입했던 남대문 시장 근처의  D.B. 카메라점에가서  가격대가 조금 낮은 중고  광각렌즈를 구입했다

나는 주로 산에 다니며 산행 사진을  많이 찍게 되는데  그때마다  조망과 경치를 찍을때 24mm 로는   무언가 5% 부족한 느낌을 받고 있었고 

광각 렌즈가  절실히 필요 한데   마침  알바를 해서 모은 여유 자금이 생겨  질러버렸다 ㅋㅋㅋㅋ

 

캐논  16-35  2.8L 이나 16-35 4L IS 를 생각하고 있었으나   워낙 고가라  엄두가 나지 않고  자금도 거기에 못미치고,

요즘말로  가성비가 좋은   탐론 17-35   F 2.8 - 4로 결정 했다 


                   오늘 사진은   오늘 구입한 탐론 광각으로  찍어 보왔다                 


17mm 풀 광각으로 원판 그대로  실어본다  역시 화각이 넓기는 넓다 ㅋㅋㅋㅋ






일방 통행인  축제 입구로

한강의 발원지 태백 검룡소

등축제에 출품된 것은 예년과 비슷한것 같고 

  다녀왔다는 그냥  눈요기  인증삿  정도로  실어본다


  

























































토요일 저녁 100만명이 운집한 이곳 이였는데

오늘은  단초롭다

학생들의 그네 퇴진 촛불 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