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

[단양여행] 단양 다누리 아쿠아리움

실을1 2016. 2. 12. 06:14

 

 설날 연휴 마지막날  단양대명리조트에서 체크 아웃하니 11시가 넘었다

단양의 여러곳을 관광하기는 시간이 벅차서  터미널 근처의 아쿠아리움만 관람하기로 한다

 

 다유니도 물고기를 고루 볼 수 있을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요즈음 할아버지 카메라앞에서 포즈도 제법 취해준다

 

 

 쏘가리 매운탕을  먹어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입장료는 성인 기준 8,000원으로  다소 비싼 느낌?

 

 

 

 도담삼봉의 미니어쳐도 있다

 신기한듯 물고기를 응시하는 다유니

 

 

 

 

 사인암

 

 

 

 

 

 

 

 

 

 

 

 

 

 

 

 때론  때를 쓰는 다유니

ㅎㅎㅎ  그정도 성깔은 있어야재!

 

 

 

 

 

 

 

 다유니 낚씨 도전기

 

 

 생애 최초로 잡은 대어를 보고 좋아라 하는 다유니  

 

 

가족과 함께 물고기에 대한 공부를 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이것 같다

이것으로 2박 3일간의 가족 행사는 공식적으로 마무리 한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