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올 단풍 시즌은 창경궁에서 엔딩한다(2019.11.16.)

실을1 2019. 11. 19. 06:14



서울 고궁의 단풍은 어떤 모습일까?

창덕궁  돈화문에서 시작하여 창경궁 홍화문 까지 돌아 본다




창덕궁과 신비의 후원은  2년전 포스팅으로  가름하고

이 날은 창덕궁은 사진 보다는 구수한 입담을 자랑하는 고궁 해설사의 궁궐이야기를 들으며 다녔다

해설을 들으며 다닐 땐 그 옛날 조선의 역사가 생생이 들어 오던데 

막상 포스팅 하면서는 이무것도 생각이 안난다

이 구절만 생각난다.....  

임금의 상징은  봉황인데

"결혼하여 여자가 좋은 남자를 만나면 '봉'잡았다고 하는데

남자는 나뿐 여자를 만나면 '황'됬다고 한다"는 말아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창덕궁 후원을 가고 싶지만  한정예약이라 ..........



이 블로그에서 창덕궁 후원 단풍을 즐기려면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면된다  

http://blog.daum.net/ojyouk/8492645



이제 본격적으로 창경궁에 들어 선다















춘당지의 가을 반영  























그리울 거야


2019 가을 

 



 아듀!



그 동안 2nd 카메라는 무거워  잘 가지고 다니지 않고

주  카메라 한대만 휴대하고  렌즈만 교환하다보니  섯터 박스 내부 ccd에 먼지가  많이 달라 붙어

 사진 확대 화면에 얼룩이 많아 카메라를 분해해 손수 청소 했으나 사라지지 않는다 

할 수 없이 케논 A/S점에 종합 진단차 렌즈 두개와 같이 입고했다

한 일주일 걸린다고 한다

주인 잘못만나 가을 내내 고생한  카메라도 잠시 쉼이 필요 하겠지 

덕분에 나도 편히 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