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사

[부천여행]2019 도당산 벚꽃 축제

실을1 2019. 4. 12. 23:01


부천 봄꽃 3대 축제는

원미산 진달래 축제

도당산 벚꽃 축제

그리고 복숭아꽃 축제가 있다


그 중 지난주 개화 시기가 맞지않아 이번 주(4.13-14)로  벚꽃축제가 열린다


춘의 사거리역과 종합운동장역 사이에서 시작하는 부천 둘레길을 따라  그리 높지않은 등로를 따라 춘의산으로 오른다  

이 곳 춘의산 정상에 위치한  춘의정 옆의 벚꽃은 그 생명을 다해가고 있다  


내려 가는 길 따라 도당 공웡 축제 현장으로








이 곳 부터 만개한 벚꽃 축제 현장으로

진해 여자천의 벚꽃 축제 현장과 비슷한 코스프레 ㅎㅎㅎㅎㅎㅎ

형형색색 파라솔이 팝콘 벚꽃과 여울어져 있다



이동 먹거리차 들로 그나마 좁은길을 차지하고 있다   


잠시 부천 천문과학관 쪽으로







전망대에서 잠시 부천 시가지를 조망해 본다





전망대에서 아래로 하산 한다



길 따라 하산길에

찍어본 벚꽃

역광과 도로는 그늘이 저서

벚꽃 색이 생각보다 그리 곱지는 않는다

다행이도 울긋 불긋 파라솔이 그나마 조금 이라도 색조를 띠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