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사

파주 검단산에서 본 자유로 야경

실을1 2018. 5. 29. 20:49


그동안  블로그에서 본  파주 자유로 야경사진이  많이 올라와

내심 한번 다녀 올려고 벼르다가  도전해본다

월요일  날씨 검색을 해보니  미세먼지는 보통이고  날씨도  그런대로  인것 같아

근무를 마치고  야경 포인트인 파주 검단사로 행한다

검단사 주차장에  파킹하고

살래길이라 써있는 푯말을 따라  그런대로 넓은 산길을 따라 검단산에 한 10분 오르면

자유로와 김포, 파주시 쪽으로 전망이 확터인 곳으로 찾아가면된다 

24mm 포준 으로 찍어본 주경        




날이 어두워지고 가로등이 하나 둘씩 켜진다

야경은 50mm단렌즈로 찍는것이 가장 좋다는 블친들의 어드바이스가 있어 50mm로 ...

5월말 인데도  시컴하고 무시무시한 모기때의  습격으로  사진 촬영을  할 수 없다

출사시는 필히 모기 기피제를 바르고 두꺼운 옷을 착용하시기 바란다  

모기의 습격으로 사진 촬영을 재대로 할 수 없어   몇컷  성의 없이 찍어본다 ...




70mm 망원으로



130mm

200mm

파주 운정지구 200mm


야경은  지구력이 있어야 하는데

카메라 조작도 할 수 없을정도로 모기가 달라들어

 모기 회식만  실컷 시키고  좋은 화면은  건지지도 못하고  철수 한다

작년 하기휴가 때 목포 유달산에서

  목포대교 야경 찍을때의 모기 공포가 되살아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