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페인여행] 스페인 여행1일차 바르셀로나공항에서 숙소 MIDTOWN 찾아가기

실을1 2017. 10. 18. 12:57



해외여행?

 꿈 같은 것이겠지?

 나이들면 다 가는 것?

 현실로   만들어 보는 것도 괜 찮을것 같네?


스페인 여행은  나의  오랜  바램이였다


언젠가   tvn  잘나가는  나영석pd가 만든  "꽃 보다 할배  스페인" 편에서  감명 깊게 보면서

  ' 아! 그래  이것이야' 했던 그런  해외여행 이였는데 ....


 그때 부터 스페인에 다한  열망이 크게  용솟음쳐 왔었다

 

각설하고  

그래서 이번 7월1일에 결혼하여 신혼인 우리 막내딸  

    결혼 하기  전 오래전부터  아빠와 같이  해외 여행하려 했고 차곡 차곡  자금도 준비 했던   그런 와중에  

 첫 손가락 꼽은 후보지 중   내가 강력하게 추천했던  스페인 여행!

                 그 걸 현실로 실천한  그런   긴 여정을  이제부터 하나씩 풀어가련다 


우리 둘째  딸 

아빠의 귀염둥이며  든든한 우리 부부의  자랑이다   

 내가 해준것 없지만 스스로  지금 이 자리에 위치 할 수 있는 역량이 충분한  그런 착한 딸로  성장한것이 대견 하다  ㅋㅋㅋㅋ     

 한마디로  똑  뿌러지지 ......

    이제  우리딸  칭찬은 그만 


봄부터  계획하여  여행 계획을 하나 하나  잡아   틈틈히  나에게 연락하고   

나도 그것을 바탕으로  스페인 공부를 하여  틈음 내어  중간 중간 수정하여 최종   여행 게획을 완성  최종으로   확정하여 

  스페인  여행을 추진해 본다


10월 추석 황금 연휴 10일 이나  여행일정을 잡아보니  휴일이 조금 부족하다  

 아직도 이나이에 직장에 다니는 나는   얖 뒤 몇일  휴가를 내어    날짜를  잡아

9/28일 부터  10/10일짜지 12일 동안으로 최종 학정하고    모든 계획을 잡아  출발 한다


09.28.일  오후 인천 국제공항에서   중국 남방항공을 타고   출발하여

   광저우 경유 파리 공항을 거쳐  바르셀로나에 도착하니 아침이다   시차 적용은  조금 수월하다     

우리는   공항에서  우리가 투숙할 곳이 위치한   바르셀로나 중심지인  카탈루나 광장으로 가기 위해

공항 버스를 탑승하기 위해 공항 버스 타는 곳으로  간다

버스 타는 곳은  버스 표시를 따라 가면  된다 ㅋㅋㅋㅋ


카탈루나 광장 가는  버스는 왕복  10.20 유로

우리는 바르셀로나에서  그라나다로  가야할 여정이 항공편이므로   왕복 티켓을 사야 했다  

스페인 여행에는 현금이 필수 입니다

카탈루나 광장 까지는 35분이 소요 된다고 적혀 있네요

목적지에 가는 버스 내부

케리어를 별도로  보관해 놓을  곳이 있어  편리합니다

그렇게 30여분 달려가면 됩니다

3번인가? 몇번 정차한 후 목적지인  카탈루나 광장에 도착 합니다 

우선 케리어 등 많은 짐이 있어 숙소로 가봅니다     


카탈루나 광장에서 도보로  약 10여분  가야할 곳에  우리 숙소가 있다


참고로  일행중  한 명만  핸드폰  데이터 서비스를  받아   길찾기를  하면  무척 편리하다 

우리도 우리  사위 핸폰만 하나   데이터 서비스를 받았다(자유 여행시는  필수)     

길 보도 블록 때문에 케리어 끄는 일이  만만치 않음음 염두해 봐야한다  ㅋㅋㅋㅋ  


숙소 가는 길 ..  

바르셀로나  Midtown 에 도착 한다



미드 타운은 우리 나라 펜션과 호텔을 조합한 곳으로  약 250,000원/일  정도 가격이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자가 취사가 가능한 곳이기도 하다  



세탁할 수도 있고

세탁기 $ 그릴

각종 주방 집기류

냉장고

내가 좋아하는  주류?(사온 것임)

참고로  우린  소주, 라면, 김치, 통조림, 육포 등   부담이 없는 국민 간식거리를  챙겨 왔다

거실

우리 부부를  위한  거실 소파

 침대를 겸용하는  쇼파로서    펼치면  침대가 됨   


둘째딸이  쉴 침대

아직 신혼이라   특별 배려하고 우리 부부는 거실 침대에서 ... 


  스페인은  우리나라와 같이 220V 이므로  별도의 아답타가 필요 없네요

그래서  충전기는  한국에서 가져온 것 그대로 사용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네요 

호텔에선  와이파이가  빵빵하게 터지니   핸드폰 사용은   OK!    

베란다에 나가  주변 바르셀로나 전망을 바라 봅니다


참고로 별도 포스팅른  않했지만  옥상에 올라가면   작은 풀장이 있어  물놀아와 선팅이  가능한 곳이 있으니 누구나 이용이 가능 합니다

지배인도  영어가  능통하여 충분한 의사 소통이 가능하고

 친절하여  아무런 불편이 없다는 것을  상기하고 싶네요  몸짓 영어도   잘 소통 됩니다 ㅋㅋㅋㅋㅋ

아무튼 며칠 묵을  호텔  너무 마음이 듭니다     


우선 점심을  먹으려  나가보렵니다  

우리 숙소 MIDTOWN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