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윤이와 사랑스런 손주들

[인천여행]송월동 동화마을에서의 다유니와 나들이

실을1 2015. 10. 19. 15:33

 

 

 

토요일 오후 5시 갑자기 대전 딸에게서 전화가 온다

아빠 다유니가 할아버지 보고 싶다고 하니 부천으로 올라 온다고 한다

대전에서 부천이 그래도 먼곳인데 동네 마실 오듯 하려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KTX로 오면 금방 도착하니   

 

일요일 다유니와 어델 가면 좋을까 생각하다보니 인천 동화마을이 가장 적합할 듯하여

얼마전에 가보왔던 동화마을로 향한다

송월동 동화마을은 인천역 카이니타운과 바로 인접해 있고

일요일 이나 주차장도 있어 자가용으로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이거 돌고래 피자라는데

맛이 오묘하다

 

 

 

 

 

 

 

 

 

 

 

 

 

 

 

 

 

 

 

 

 

 

 

 

 

 

 

 

 

 

 

 

 

 

 

 

못난이 삼형제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