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풍경들과 잡다한것들

시흥 미생의 다리에서의 일출

실을1 2015. 3. 9. 11:48

 

 

주변 가까운 곳에 좋은 일출  출사지 정보가 있어  지난 토요일 새벽  시흥 방산 대교에 나가 본다

 

 

미생의 다리

즉 "미래를 키우는 생명도시의 다리"라는  뜻의 이곳의 일출이 요즘 뜨는 곳이라 많은 출사자들이 운집하여 일출을 기다리고 있었다

 

반대편 방산대교 쪽은  달이 지고 있다

저마다 카메라를 준비하고 있는데   난  자리가 영 마땅치 않다

좋은 자리는 아니지만 그냥 삼각대를 펼 수 있는 공간은 찾아 셋탱한다

남들과 같은 전문가 수준 카메라가 이니어서  그냥  몇장 담아보려고  

한분이 지나가다  내 삼성 NX-10을 보고 참 요상하게 생겼다고  말을 건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해가 떠오르기 시작 한다

 

 

 

 

색감을 바꾸어 포토샆해보왔는데  이건  무슨 그림 .........................

 

 

 

 

 

 

이제 날이 밝아  주변을 둘러보고  몇장 찍어 본다

 

 

 

 

 

 

 

 

 

 

 

 

 

 

 

 

 

카메라   좀더 좋은것으로 구입하여  다시한번  오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