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남원 맛집 코코샤브에서 형수님 회갑 모임

실을1 2015. 2. 16. 12:01

 

좌로부터 3째 매형, 둘째매형과 둘째누나 , 형님과 형수님,  세째누나, 6째 막내 누나(막내 매형은  고인이되섰다)우리 아내, 네째누나와 매형

첫째 매형 몸이불편하서서 불참 (첮째누나는 이미 고인) 다섯째 누나는 미국에 거주 하여 불참  

 

 

우리 친가 형제는 총 8남매로 부모님은  두 분다  돌아 가섰지만

위로 누나들이 6 분의 누님과   아래로 형제인 형님 , 그리고 나 막내이다

 

오늘은  형수님이 말띠로 동짓달이여서  회갑으로  가족들만 조촐한 모임을 가젔다

옛날엔  모두들  젊고 현직에 계실때는  1년 이면  4,5 차례 정기 모임도 가지고 자주 모였는데  점점 나이들이 7순 8순이여서

모임이  점차 뜸하게 되었고

이제 대부분 허리 관절 내장 기관들이 정상이 아닌고로   옛날엔  모이면 손주 손녀 이야기였는데

요즈음은   화두가 어디가 아프다느니 또는 건강에 대한 말로 바꾸어 젔다 ㅋㅋㅋㅋㅋㅋㅋ  

 

모임장소는 남원골 시청 앞 코코 샤브로  형님 아들이 운영한다

 

형수님과 회갑연 케익

장손과 형수님

장노님이신 둘째 매형의 축복 기도

 

 

코코샤브 실내 분위기

 

 

 

 

해물찜

월남쌈 야채

 

생일떡

무료 제공되는 셀러드빠 떡국과 만두

3가지 웰빙소스

 

월남쌈 시식

식후  죽이나 면류가 가능하다

셀프 셀러드빠 (무한리필)

 

 

축하선물 증정

형제 남매들 모두 한자리에 모여

다들 아프지 말고 오래 오래 건강히 지내길 바람 뿐이다

아프시더라도 고통은 적게 ......... 

코코샤브는 쌀국수전문점 호아빈과 일본라멘 전문점 멘무샤와 페밀리 브랜드이다

 

식사 , 회식및 가족 모임과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아주 좋은 남원골의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