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윤이와 사랑스런 손주들

할아버지 집에온 다윤이

실을1 2014. 11. 3. 10:53

 

 


 


 


 


 

 

다윤이가  엄마 따라 할아버지 집에 처음 왔다

100일도 지나고 4개월 째를 넘어가니 뒤집기도 제법이고 목도 가누며 어찌나 잘 웃는지  항상 눈에 선하네

 

 

 

 

 

 

 

 

 

 

장남감 가지고 혼자도 오랫동안 놀기도 한다

 

 

이렇게 이뿐 다윤이를  토요일엔 주말 농장, 상가집 문상가고  일요일엔 새벽부터 산악회 따라 산에 다녀오니  엄마 따라 대전 집으로 가버렸다

할아버지가 뭘 해준게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