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사진

2012년 늘푸른 산악회 소래산 송년 산행

실을1 2012. 12. 18. 12:09

 

산행지: 소래산

산행일시: 20121215. 일

누구랑:부천늘푸른산악회 30여명과  송년 산행

산행코스:부천역-> 부천시립도서관-> 국궁장->하우고개구름다리->성주산->소래산->인천대공원 -> 대중교통으로 송내역,부천역

 

 

부천역에서 모여  성주산 쪽으로 향한다   

부천 국궁장

 

 

 

 

 

 

 

산불감시초소가 있던곳에 새로운 정자가 생겼다

 

이길은 부천 둘례길인 산림욕길과도 같은 코스

 

부천과 시흥경계인 하우고개 구름다리를 통과 한다

 

 

 

 

 

 

소사동에서 출발한 일행과 합류하여 잠시 가식을 즐긴다

군부대 철만옆에 새로이 새워진 성주산 쉼터

소래산 정상부근

 

 

소래산에서 김재로의 묘쪽으로 나있는  가파른 경사 계단을 내려가 하산한다

 

 

인천대공원 후문에 도착

 

 

 

 

 

 

 

인천 대공원 정문

인천대공원 정문에서 대중교통으로 송내역을 거쳐 부천 역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에서 일행과 합류함

송년회 장소인 화정 생고기집

 

 

정봉구 회장님의 송년사

신임 기석호 회장님의 각오와  파이팅을 외친다

전임/신임 회장단의 케익 커팅식

귓풀이가 끝나고 회원님들과

 

 

2012년도 이제 저물어간다  구세군의 종소리와  대선이 맞물린  한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