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

인천여행 - 월미 관광특구

실을1 2012. 10. 7. 21:12

월미공원에서  하산하고 바로 바닷가에에 인접된  특구로 내려간다

 

 

휴일을 맞아  많은 사람들로 거리는 활기를 띠고 있다

 

 

 

관광지는 역시 놀이기구지

나는 이제 저것을 타면 어지러워 탈수 없다 ......     세월의 무성함

 

 

 

 

 

 

 

 

 

 

 

 

 

 

 

 

용감한 아가씨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별의 인천항   시비 

쌍고동이   울어대는  ................   이별이 인천항구

 

 

 

 

 

쓰레기도   잘 관리하면 ............. 그런대로  작품이 나오네?